이번주 주말에 자차로 서울에서 부모님이랑 메인센터갑니다.오래간만에 부모님이랑 여행하는 기분으로 가려구요.마음수련 메인센터 근처에 도착해서 이른 저녁을 먹을려고하는데 근처 맛집 추천해주실 분 있으실까요?어른들이 좋아하실 메뉴면 좋을 것 같지만 종류는 상관없어요
최근에 인터넷에서 봤는데....마음수련은 어떤 분들이 안내하고 가르쳐 주시나요?
지금 마음수련을 다니고 있습니다.그런데 같은 방법으로 하다보니 반복적인 것 같고...(제가 똑같은거 반복하는거 제일 싫어하거든요)집중하려고해도 딴 생각만 계속나고 멍하네요.아무 느낌도 느껴지지 않아요마음이 버려지는 느낌은 어떤 것일까요??월래 아무 느낌이 없는 것이 명상인가 싶기도 하고계속 할지 말지 고민이 되네요.저 같은 분이 또 있으실까요?조언부탁드립니다!
마음이 편안해지고 건강해진다고 일반적인 이야기들은 들었는데...진짜 어떤 효과가 구체적으로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효과를 느낀 사람들의 찐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마음수련 간판을 봤는데 명상하는 곳 맞죠?유튜브로 여러가지 명상을 따라해봤는데마음이 차분해지고 편안해져서 좋더라구요명상에도 종류가 참 많던데...마음챙김명상처럼 나를 관찰하는 명상도 있고싱잉볼로 소리 들으면서 집중하는 명상도 있고...마음수련 방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네요.홈페이지에 보니까 마음빼기 명상이라고 되어있긴하더라구요빼기라는 말이 좋은 것 같은데..진짜 마음이 빼기가 되는 건지?경험자의 리얼 답변 부탁드립니다.
얼마 전에 길건너에 마음수련 명상센터가 있다고 남편이 한번 가 보는게 어떻겠냐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남편이 가보라고 할 때는 무슨 명상센터에 가냐고??하고 순간 화가 났는데 일단 한번 어떤 곳인지 알아보고 결정을 해야 할 것 같네요집에만 있으니 우울하기도 하고 짜증만 늘어 남편과 애들에게 나도 모르게 함부로 대할 때가 많아져서 마인드 콘트롤을 해야겠어요!일단 내 마음이 편해야지 가족한테도 잘해 줄 수 있겠죠?궁금한 것들 질문드려봅니다.1. 마음수련 명상센터는 체인점인가요?친구집에 갔을 때 다른 동네에서도 비슷한 간판을 본 것 같아요…
마음수련이 뭔지 궁금하기도 하고,미리 해보기전에 책같은거 읽어보고 싶기도 한데..참고할 만한 도서가 혹시 있을까요?
마음수련 명상을 하는 아닌 언니가 있는데..논산에 있는 메인센터에 어싱하러 간다고 하네요!명상 중에 어싱하는 프로그램도 있는건지?자연에서 활동하는 프로그램도 있는건지?궁금하네요
마음수련은 마음을 빼기하고 버리는 수련이라고 하던데 다 버리면 어떻게 되나요?
정토회, 마음수련, 단월드, 템플스테이, 요가 !마음 다스리기에 가장 좋은 것 추천해주실 분 있으실까요?